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8:01
연예

딘딘, 지금껏 없었던 반전 매력…EP '소음집' 티저 이미지 공개

기사입력 2021.11.17 09:06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딘딘이 다채로운 무드의 티저 이미지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딘딘은 16일 개인 SNS를 통해 오는 1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EP ‘소음집’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각기 다른 무드에서 촬영된 이미지 속 딘딘은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한층 깊어진 감성을 표현했다. 딘딘은 진중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노을이 뒤덮인 루프탑을 배경으로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는 등 시크하면서도 댄디한 매력을 뽐냈다.

딘딘은 또한 웨트 헤어스타일로 세련된 매력을 연출하는가 하면, 뿔테안경에 스포티한 캐주얼룩을 매치해 풋풋한 매력을 자아냈다.



이처럼 딘딘은 다양한 장르로 채워진 EP ‘소음집’처럼, 신보의 티저 이미지를 다채로운 분위기로 표현해 낯설고도 새로운 딘딘의 팔색조 매력을 극대화했다.

‘소음집’은 음악이 누군가에게는 소음이 될 수 있지만, 음악으로 작지만 깊은 울림을 주고 싶은 딘딘의 바람을 그린 앨범이다. 딘딘이 직접 보컬부터 작사, 작곡까지 앨범 전반에 걸쳐 참여하며 그의 음악적 색깔을 온전히 풀어냈다.

딘딘은 ‘소음집’ 정식 발매에 앞서 발표한 세 개의 선공개 곡 ‘더는 사랑 못할 거예요’, ‘사랑하지 말 걸 그랬나 봐요(Feat. 민경훈)’, ‘이러면 안 될 거 아는데 너 앞에만 서면 나락(Feat. 10CM)’을 통해 풍부한 감성과 감각적인 음악성을 드러냈다.

래퍼를 넘어 뮤지션으로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발휘하고 있는 딘딘은 섬세한 내면의 소리와 아이덴티티를 동시에 녹여낸 EP ‘소음집’으로 ‘올라운더 뮤지션’의 진가를 입증할 전망이다.

한편 딘딘의 EP ‘소음집’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디앤디코퍼레이션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