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38
연예

송혜교♥장기용 설렘 눈맞춤…정승환, ‘지헤중’ OST 베일 벗는다

기사입력 2021.11.16 08:3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정승환이 참여한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 OST가 21일(일) 발매를 앞두고 음원 일부를 담은 티저를 오늘(16일) 공개한다.
 
정승환의 ‘푸르른 계절도 내겐 의미 없어요’는 송혜교(하영은 역)와 장기용(윤재국 역)이 비오는 우산 속 짙은 감정씬이 담긴 티저 영상에 삽입되어, ‘지헤중’ 첫 방송 전부터 많은 팬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불러일으킨 곡이다.
 
‘푸르른 계절도 내겐 의미 없어요’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애절하면서도 점차 다이나믹해지는 편곡이 정승환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만나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여줄 예정이다.
 
정통 발라더의 계보를 잇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평가받고 있는 정승환은 본인의 앨범 뿐만 아니라 다수의 OST 등 꾸준한 활동으로 폭넓은 음악 행보를 보이고 있으며, 지난 5월엔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이 담긴 EP앨범 ‘다섯 마디’를 통해 송라이팅 역량까지 입증하며 ‘감성 발라더’의 입지를 단단히 굳히기도 했다.
 
정승환의 겨울 발라드 ‘푸르른 계절도 내겐 의미 없어요’는 다비치, 임창정, 김나영 등 많은 히트곡을 작업한 한경수와 이도형이 합심하여 다시 한 번 명품 발라드의 탄생을 알렸다.
 
송혜교, 장기용 주연의 2021년 최고 화제의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지난주 높은 관심과 호평 속에 첫 방송을 마쳤으며, 두 주인공의 케미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색깔의 주변 캐릭터들로 인해 ‘현실로맨스’라는 이름값을 톡톡히 해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정승환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푸르른 계절도 내겐 의미 없어요’는 21일(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뮤직그라운드, 안테나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