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4:27
연예

함연지, '햄연지' 쉰다..."시즌2로 돌아오겠다" [종합]

기사입력 2021.11.15 16:1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함연지가 유튜브 활동 휴식을 선언했다. 

지난 12일, 뮤지컬배우 함연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햄연지'에 "(공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함연지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함연지는 "인사를 하기 위해 영상을 찍게 되었다"라며 "제가 잠깐 유튜브 휴식 기간을 가지려고 한다"라고 알렸다. 이어 "지난주 영상을 올리지 못했는데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시고 연락해주셨다"라며 "그래서 제 영상을 사랑해주신 분들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함연지는 "저는 지난 2년 간 쉼 없이 유튜브를 계속 달려왔다. 여러분들께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으면서 '내가 이렇게 사랑 받을 수 있구나'라는 걸 알게 됐다. 여러분 덕분에 활동 전반적으로 자신감도 많이 커졌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그는 "여러분들께 좋은 영상으로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 강렬하다"라며 "한 달에서 두 달 정도 휴식 기간을 가지며 채널을 재정비하고, 햄연지 시즌2로 돌아오려 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함연지는 "유튜브를 쉰다고 해서 모든 활동을 중단하는 게 아니다. 다양한 활동을 계속 하고 있다"라며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랬다. 마지막으로 "디즈니 '엔칸토'에서 주인공 역할의 더빙을 하게 됐다. 제가 보고 싶어도 조금만 참아달라"라며 디즈니 뮤지컬 영화 '엔칸토: 마법의 세계' 홍보와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사진=함연지 유튜브 채널 '햄연지'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