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23
연예

티아라, 신곡 'TIKI TAKA' 뮤비 티저 공개…라치카 퍼포먼스 참여

기사입력 2021.11.12 10:2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티아라(T-ARA)가 화려함의 절정을 담은 티저로 컴백 열기를 달궜다. 

모바일 미디어 채널 딩고는 12일 오전 10시 딩고 뮤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아라의 새 앨범 '리:티아라(Re:T-ARA)'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티키 타카(TIKI TAKA)'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지연이 꽃을 들고 걸어 나오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큐리, 은정, 효민이 차례대로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티아라 특유의 화려한 비주얼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흑백과 컬러 화면이 번갈아 교차하는 효과는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타이틀곡 '티키 타카'는 후렴의 강한 베이스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퍼포먼스 제작에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댄스 크루 라치카가 참여해 티아라만을 위한 퍼포먼스를 탄생시켰다.

티아라의 새 앨범 '리:티아라'는 13년이라는 긴 시간을 묵묵히 함께해준 팬들에게 다시 그들만의 자랑스러운 가수가 되고 싶다는 멤버들의 진심이 담겨 있는 앨범이다. 

특히 '보핍 보핍', '너 때문에 미쳐', '롤리 폴리' 등 중독성 강한 노래로 가요계 최고의 걸그룹으로 사랑받았던 티아라가 2017년 발표한 '왓츠 마이 네임(What's My Name?)' 이후 4년 만에 완전체로 발표하는 신보이기도 하다. 4년 만에 다시 한번 가요계 평정에 나선 티아라가 이번 앨범에서 선보일 음악과 무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딩고와 티아라의 초특급 시너지를 담은 새 앨범 '리:티아라'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딩고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