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옹성우가 엉뚱한 매력을 선보였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에서 남다른 사제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옹성우와 박호산의 촬영 현장이 담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커피에 진심인 초보 바리스타 강고비(옹성우 분)와 열정 가득 제자를 받아들인 박석(박호산)의 카메라 밖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작품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두 배우 덕분에 위트와 웃음이 가득한 촬영장 분위기가 영상 밖까지 전해진다.
옹성우는 메이킹 영상에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카페 사장 최준'이 부른 폴킴의 '커피 한잔 할래요'를 성대모사하며 폭소를 유발했다. 그는 촬영 중 내적신남에서 오는 댄스를 선보이는 등 엉뚱한 모습으로 오직 커피만 생각하는 초보 바리스타 강고비와는 또 다른 본연의 매력을 선보였다.
배우 박호산은 사제 지간으로 만난 옹성우를 다정하게 대하며 카메라 밖에서도 친근함을 자랑해 소탈한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명언 제조기 박석의 캐릭터와는 다른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제작진에 폭소를 선사하는 모습도 있어 눈길을 끈다.
박호산은 대본에도 없는 싸움 장면을 연기하겠다며 몸 개그를 선보이는가 하면, 강고비와 처음으로 함께 식사를 하는 장면을 담아내는 현장에서는 메뉴 이름을 활용한 말 개그로 깨알 웃음을 선사하며 ‘메이킹 요정’으로 등극했다.
오는 11일 공개되는 '커피 한잔 할까요?'에서는 앞서 강고비가 드디어 스승 박석에 커피 실력을 인정받으며 더욱 마음을 열고 한층 가까워진 강고비와 박석이 또 한 번 관계의 변화를 가져오는 사건(?)을 겪게 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커피 한잔 할까요?'는 매주 목, 일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사진=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