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6:17
연예

비·노홍철 '먹보와 털보', 티저 포스터·예고편…'찐친'의 릴랙스 풀코스 여행

기사입력 2021.11.09 17:51 / 기사수정 2021.11.09 17:5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Netflix)가 새로운 예능 시리즈 '먹보와 털보'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먹보와 털보'는 의외의 찐친인 '먹보' 비(정지훈)와 '털보' 노홍철이 전국을 누비며 각양각색 다양한 여행의 재미를 선보이는 릴랙스한 풀코스 여행 버라이어티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두 남자의 릴랙스한 풀코스'라는 카피와 함께 바이크에 올라 타 선글라스를 쓴 비와 노홍철의 재치 넘치는 표정으로 눈길을 모은다. 

먹는 것에 진심인 '먹보' 비와 노는 것에 진심인 '털보' 노홍철의 톡톡 튀는 매력과 흥 넘치는 우정이 담긴 예고편은 눈을 시원하게 만드는 전국의 절경들과 리드미컬한 음악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요트에서 낚시 하고 제트 스키를 타고, 추억의 교복을 입은 채로 스티커 사진을 찍는 등 여행지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 통해 '먹보와 털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이 유일한 공통점인 바이크를 타고 전국을 돌아다니며 먹고, 요리하고, 운동하고 릴랙스하는 풀코스 여행을 선보이는 버라이어티 '먹보와 털보'는 바다를 보며 마시는 모닝 커피 한잔, 뻥 뚫린 도로 위 라이딩, 쉴 새 없이 맛보는 전국의 맛있는 음식까지 친구와의 우정 여행이라는 누구나 꿈꾸는 여행의 모든 것을 담아냈다.


비, 노홍철 그리고 김태호, 장우성, 이주원 PD와 뮤지션 이상순이 손잡고 선보일 '먹보와 털보'는 12월 11일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사진 = 넷플릭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