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1 02:29
연예

'연애 빠진 로맨스' 전종서·손석구, '발 빼려다 푹 빠졌다'…메인 포스터

기사입력 2021.11.08 14:42 / 기사수정 2021.11.08 14:4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가 캐릭터들의 생기발랄한 매력과 특별한 연애 스토리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 분)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가 이름, 이유, 마음을 다 감추고 시작한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포스터는 마음만은 연애 은퇴 자영 역 전종서와 일도 연애도 서툰 우리 역 손석구의 대체불가한 매력은 물론 평양냉면, 놀이공원 대관람차 등 이들 앞에 시작될 특별한 로맨스를 짐작케 하는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거침없는 포즈와 장난기 어린 표정 속 자연스러운 호흡을 자랑하는 전종서와 손석구는 '연애 빠진 로맨스'를 통해 첫 호흡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로맨스 앙상블을 완성,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티키타카 조화로 차별화된 재미를 예고한다. 

특히 '발 빼려다 푹 빠졌다'라는 카피는 연애 포기 선언 이후 예기치 못하게 불붙은 자영과 우리의 솔직하고도 대담한 연애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11월 24일 개봉한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