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3:44
게임

로한, 유저 간담회 'Bravo Rohan' 개최

기사입력 2011.02.13 20:38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YNK KOREA는 YNK GAMES가 개발한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이 유저 15명을 초청해 로한 개발팀, 로한 GM 등과 함께 하는 유저 간담회 'Bravo Rohan!'을 진행한다.

YNK KOREA는 오는 17일 서초동 YNK 본사에서 2011년 로한 개발 및 운영 비전 공유, 2월 중 새롭게 선보일 게임 콘텐츠 소개 등 내용으로 유저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번 'Bravo Rohan!' 유저 간담회는 오는 15일 화요일까지 간담회 참여 이유, 캐릭터명, 레벨 등을 적어 1:1 문의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응모한 유저 중 추첨으로 선정된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유저들은 로한 개발팀장, 로한 GM과 함께 신규 콘텐츠 체험, 질의 응답 행사에 참여해 2011년 새롭게 선보일 로한에 대한 다양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YNK KOREA 이동준 로한사업스튜디오장은 "그 동안 로한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유저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오랜만에 로한팀과 유저가 함께하는 시간을 갖게된 만큼, 유저들의 큰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로한 'Bravo Rohan!' 유저 간담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한' 홈페이지(www.rohan.co.kr)를 참고하면 된다.

[사진= '로한'ⓒ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