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박지훈이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했다.
박지훈은 3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 타이틀곡 'Serious(시리어스)'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박지훈은 세련된 매력이 느껴지는 스타일링과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로 무대에 올랐다. 박지훈은 고품격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보컬을 보여주며 '만능 아티스트' 수식어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박지훈은 뜨겁고 차가운 온도를 오가며 'Serious'가 가진 곡의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강렬한 샤우팅 랩으로 몰입도를 높였고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지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는 연인 사이의 부딪힘과 이를 통해 성숙해지는 관계에 대해 노래한 앨범이다. '뜨거움과 차가움'이라는 사랑의 대조적인 모습 속에서 흔들림 없이 성숙해지는 과정과 진심 어린 감정을 담았다.
타이틀곡 'Serious'는 묵직한 신스 베이스를 중심으로 입체감 있는 구성이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팝 댄스 곡으로, 달콤하지만은 않은 사랑의 단면을 표현했다.
한편 박지훈은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Serious'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