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NCT 127이 치명적인 섹시함을 분출했다.
NCT 127 세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페이보릿(Favorite)'이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타이틀곡 '페이보릿(뱀파이어)'는 중독성 있는 시그니처 휘파랑 소리와 풍성한 화성 보컬이 매력적인 알앤비 팝 댄스 장르의 곡.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사랑의 끝에서도 상대만이 나의 전부이자 환희가 되어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사랑해 또 사랑해 더 지독하게 아프고 싶어 / 이 운명 속에 거친 눈빛 존재 전부 Girl you're my favorite" "눈물 쏟고 무너지고 열기 속에 입 맞추면 폭풍처럼 You're my favorite / 후회 없이 baby" 등 뜨거운 사랑을 표현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NCT 127만의 치명적이고 절제된 섹시함이 돋보인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뱀파이어로 변신한 NCT 127의 치명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양한 CG 효과와 조명을 활용해 몽환적이면서 다크한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한 NCT 127의 성숙한 비주얼이 곡의 감성을 고조시킨다.
한편 NCT 127 세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페이보릿'은 오늘(25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NCT 127 '페이보릿'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