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새 싱글 ‘매버릭(MAVERICK)’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22일 0시,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싱글 3집 ‘매버릭’의 2차 콘셉트 포스터 ‘무드(MOOD)’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무드’ 콘셉트 포스터를 통해 더보이즈는 강렬한 흑백 배경 속에서 깊은 상처, 눈가에 맺힌 눈물 등 섬세한 감정을 그려내 눈길을 모은다. 특히 포스터 속 멤버들의 얼굴에서는 공허함, 슬픔 등 복합적인 감정이 시각적으로 도드라지면서 서정적인 면모를 더하고 있다.
더보이즈의 이번 콘셉트 포토는 글자를 거꾸로 읽었을 때 의미가 나타나는 ‘앰비그램(Ambigram)’을 활용해 구성됐다. 앞서 긴장감과 의미심장함을 자아낸 ‘둠(DOOM)’ 버전과는 상반되는 느낌을 지닌 ‘무드’ 버전 콘셉트를 선보인 더보이즈는 계속해서 글로벌 팬들의 다양한 추측을 이끌어 내며 특별한 티징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포스터 속 새겨진 ‘Fact chasing(진실을 향한 추격)’, ‘Let’s live forever(영원히 살자)’, ‘Take a breath(숨 쉬어)’ 등의 메시지로 궁금증을 자극 중인 더보이즈는 앞으로 베일을 벗을 프로모션은 물론 공개를 앞둔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동시에 상승시키며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11월 1일,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매버릭’을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