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4:25
연예

'의사계 김태희' 민혜연 "스스로 뛰어나다고 생각" (의사혜연)

기사입력 2021.10.18 12:10 / 기사수정 2021.10.18 11:5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주진모 아내이자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이 MBTI 검사에 나섰다. 

민혜연은 유튜브 채널 의사 혜연을 통해 지난 14일 "의사 MBTI가 따로 있다? 의사 혜연의 성격유형검사 결과는?"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민혜연의 MBTI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민혜연은 "적성검사나 인성검사는 학창 시절 때부터 해봤는데 할 때마다 조금씩 다르게 나와서 요즘 유행하는 MBTI 검사를 해보지는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실시간으로 제 MBTI를 해보고 성격에 대해서도 알아볼까 한다"고 덧붙이며 본격적으로 검사에 돌입했다. 

민혜연은 질문에 하나씩 답을 하며 자신의 성격에 대해 설명했다. 그 가운데, 민혜연은 "자신이 다른 사람들보다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는 질문을 읽었다. 

잠시 눈치를 살피던 민혜연은 "동의"라고 짧게 답했다. 제작진은 "매우 동의하냐"고 물었고, 민혜연은 "네"라고 답하며 크게 웃었다. 

또 민혜연은 "종종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한다"는 문항에 "잘 안 부러워한다"고 답했다. 

이어 "제가 잘나서가 아니라 스스로 마인드 컨트롤을 해서 다른 사람들과 비교를 안한다"고 덧붙이며 비동의를 선택했다. 


사진=의사혜연 유튜브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