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의 총 조회 수가 10억 6천만 뷰를 넘어섰다.
10월 18일 기준,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은 총 조회 수 10억 6천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은 지난 2020년 TV CHOSUN ‘미스터트롯’ 출연 전후로 급성장했다.
‘미스터트롯’ 진이 된 이후 채널은 더욱 빠르게 성장했고, 1년 사이에 임영웅은 10만 구독자에게 주어지는 ‘유튜브 실버버튼’과 100만 구독자에게 주어지는 ‘유튜브 골드버튼’을 모두 받았다. 현재 임영웅 채널의 구독자는 123만 명이다.
‘임영웅’ 채널에는 ‘이제 나만 믿어요’,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등 수백~수천만 뷰를 기록 중인 영상들이 다수 존재한다. 이러한 영상들이 모이고 모여 지금과 같은 기록을 만든 것.
누적 조회 수 11억 뷰라는 기록에 더욱 가까이 다가선 임영웅.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를 발매했다.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신사와 아가씨’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인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드라마에 삽입돼 몰입도를 끌어올리는가 하면, 듣자마자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임영웅 유튜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