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2021년 10월 2주 차 아이돌차트 평점 랭킹 2위에 올랐다.
최근 아이돌차트는 2021년 10월 2주 차 평점 랭킹 결과를 공개했다. 아이돌차트의 '평점 랭킹'은 팬들이 만드는 차트로 국내 가수의 객관적인 수치를 구하기 힘든 팬덤 회원들의 성향과 규모 및 충성도 등을 측정하는 지표다.
이번 랭킹에서 이찬원은 260,793표를 받으며 2위를 차지했다. 스타에 대한 팬덤의 규모를 가늠할 수 있는 '좋아요'에서도 이찬원은 29,064개를 받았다.
이로써 그는 평점랭킹 28주 연속 2위라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이와 같은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이찬원은 10월 7일 저녁 6시 미니 앨범 '.. 선물'을 발매했다. 그의 생애 첫 앨범이기도 한 이번 신보에는 신곡 4곡과 연주곡 2곡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되었다.
이 앨범은 예약 판매 기간에만 선주문량 10만 장을 돌파하며 이찬원의 저력과 그의 팬덤의 남다른 화력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그의 남다른 예능 행보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찬원 다양한 재능의 소유자로 '캐스또', '마스또', '찬또위키','또리사' 등 다양한 부케를 보유하고 있다.
이에, 그는 최근 tvN의 '라켓보이즈', TV CHOSUN의 '내일은 국민가수', MBC의 '가나다같이' 등 세 편의 신규 예능에 고정 출연하며 힘찬 도약을 하고 있다.
또한,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칼의 전쟁'에서는 이영자, 도경완과 함께 요리 프로그램 MC를 맡아 그의 남다른 요리 지식과 MC 재능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찬원은 10월 15일 금요일 오후 5시 MBC ‘뮤직뱅크’, 10월 17일 월요일 오후 3시 50분 SBS ‘인기가요’를 통해 신곡 무대로 팬들을 찾아간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아이돌차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