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버가부(bugAboo,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가 ‘All Night Play’(올 나잇 플레이) 콘셉트 포토로 팬들의 마음을 정조준했다.
버가부(bugAboo)는 12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All Night Play’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버가부(bugAboo)는 개인 포토와는 다른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초연과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은 몽환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가 하면, 당당한 포즈로 개성을 드러내 암흑 속에서도 빛나는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여섯 멤버는 펑키한 의상과 화려한 액세서리를 감각적으로 매치해 유니크한 매력을 뽐낸 것은 물론, 강렬한 눈빛으로 걸크러시를 유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특히 어두운 배경 속 각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이 더욱 빛을 발하면서 버가부가 어떠한 콘셉트와 음악으로 팬심을 강타할지 기대가 치솟고 있다.
25일 데뷔를 알린 버가부(bugAboo)는 데뷔 포토부터 이번 데뷔 앨범 콘셉트 포토까지 으스스한 분위기를 보여주며 다른 그룹들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자랑, 유니크한 스토리텔링을 유추하게 해 다음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데뷔 전부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한 버가부는 최근 샤이니, 갓세븐(GOT7), 더보이즈, 씨스타 등을 뒤이어 한국청소년연맹의 홍보대사로 발탁, 차세대 K팝을 이끌 다음 주자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한편, 22일 데뷔 쇼케이스를 앞둔 버가부(bugAboo)의 데뷔곡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