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4:26
연예

조성민X이브 김세헌, ‘프렌즈’ 신곡 ‘Touch me love’ 협업

기사입력 2021.10.09 09:2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조성민 오랜 벗들과 함께하는 음악 이야기 프로젝트 ‘프렌즈’ 두 번째 이야기 ‘Touch me love’ 발매했다.

‘프렌즈’ 프로젝트는 오랜 시간 가수로서의 인생을 살아온 조성민이 그동안 함께해 온 뮤지션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새로운 추억들을 매달 음원으로 만들어 가는 프로젝트이다.

매달 발표되는 음원마다 조성민과 오랜 시간 음악인생을 걸어온 친한 친구, 선후배 가수들이 함께 노래할 예정이다. 

‘프렌즈 vol.1’을 함께 했던 조성민의 가장 친한 친구인 김형중에 이어 ‘프렌즈 vol.2’에 ‘조성민’과 함께 하는 두 번째 동료 가수는 ‘I'll Be There’, ‘너 그럴때면’, ‘Lover’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성민이 가장 좋아하는 형이자 그룹 이브(Eve) 멤버 김세헌이다.

조성민과 김세헌이 함께 가창한 프로젝트 ‘프렌즈’의 두 번째 음원 ‘Touch me love’는 누군가를 그리워했던 감정들을 각자의 다른 감성으로 이야기하고 있으며, 밴드 음악인으로서 우리나라 가요계의 한 획을 그어 온 팝스러운 두 보컬들을 위한 브릿팝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매달 발표 예정인 ‘프렌즈’ 프로젝트의 다음 ‘프렌즈 vol.3’에서 함께 할 동료 가수는 누구일지 앞으로 진행되는 조성민의 진솔한 음악 여행이 기대된다.

한편, ‘프렌즈 vol.2’의 음원 ‘Touch me love’는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프렌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