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휴가 중에도 빛나는 임영웅의 모습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4일 임영웅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 영웅의 휴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휴가를 즐기고 있다.
이러한 기획은 물고기 뮤직 측이 그동안 바쁘게 달려온 임영웅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보인다.
‘미스터트롯’ 진 등극 이후 방송, 행사, 광고, 콘서트 등 다양한 스케쥴 때문에 쉴 틈이 없었던 임영웅.
최근 ‘미스터트롯’ TOP6 활동이 마무리 되면서 재정비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
자연 속에서 자유를 만끽하며 좋은 공기도 쐬고 맛있는 음식도 먹는 임영웅의 모습은 팬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이에 해당 영상은 10월 8일 기준 100만 뷰를 돌파했다. 영상 공개 약 4일 만에 100만 뷰를 기록한 것.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임영웅이 명예전당 종합 누적 순위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은 누적 점수 3000점 만점 중 2999점을 받고 1위에 올랐다.
‘최애돌 셀럽’은 매달 5일까지 투표 결과를 포함한 누적 점수 집계 후 종합 1~5위를 달성하거나 평균 투표수 300만 표 이상으로 카테고리별 1위를 차지하면 기부천사로 선정해 기부하고 지하철 CM보드 광고를 진행한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