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2:16
연예

'커피 한잔 할까요?' 옹성우x박호산, 촉촉 가을 감성→훈훈 사제 케미

기사입력 2021.10.05 17:42 / 기사수정 2021.10.05 17:42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커피 한잔 할까요?'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24일 첫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는 허영만 화백이 데뷔 40주년을 기념해 그린 동명 만화가 원작이다. 순수한 열정만으로 커피의 세계에 뛰어든 신입 바리스타 강고비(옹성우 분)가 커피 명장 박석(박호산)의 수제자가 되면서 커피와 사람에 대해 배워가는 모습을 그린 감성 휴먼 드라마다.

커피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은 물론 아날로그 감성까지 원작의 따뜻한 힐링을 고스란히 담아낼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5일 '커피 한잔 할까요?' 측은 신입 바리스타 강고비와 커피 명인 박석의 투 샷을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의 극 중 스틸 컷도 첫 공개되면서 올 가을 시청자들의 촉촉한 감성을 자극할 작품에 대한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

티저 포스터 속 옹성우와 박호산은 어깨를 나란히 한 채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커피를 중심으로 사제 관계가 된 두 사람은 작품 속에서 어떤 스승과 제자의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얼굴에 옅은 미소를 띄운 두 사람의 표정은 손님을 기다리고 있는 것인지, 아니면 두 사람을 찾아온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는 것인지 여운을 갖게 한다.

이에 '2대 커피' 안에서 펼쳐질 스토리에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포스터 속 '당신의 인생 커피를 내려드립니다'는 문구와 은은한 컬러톤이 어우러진 포스터는 절로 커피 향이 물씬 풍기는 듯한 느낌이다. 두 사람의 편안한 표정과 은은한 '2대 커피' 분위기를 듬뿍 담은 한 장의 포스터만으로도 편안하고 따뜻한 '착한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런가 하면 공개된 스틸에는 '2대 커피' 앞에서 심각한 표정으로 대화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포스터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수첩과 펜까지 들고 박호산에게 무언가를 진지하게 묻고 있는 듯한 옹성우의 모습. 동시에 또 다른 스틸컷에서는 의미심장한 표정의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되어 이들의 대화와 무슨 상황에 처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커피 한잔 할까요?'는 매회 25분 내외, 총 12부작이다. 24일부터 매주 목, 일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사진=카카오TV '커피 한잔 할까요?'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