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05:04
연예

이지혜♥문재완, 둘째 방 최초 공개…'태리 찐팬' 이혜영, 합동 공연까지? (동상이몽2)

기사입력 2021.10.03 14:18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문재완 부부의 둘째 미니의 방이 최초로 공개된다.

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이지혜♥문재완 부부는 출산 3개월을 앞두고 둘째 미니의 방 정리에 나섰다. 평소 부부의 옷방으로 사용하던 공간을 정리하고 둘째 미니만을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한 것. 이지혜는 “싹 다 정리하니 시원하다”라며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문재완은 180도 달라진 방을 보고 좌절하며 이지혜와 극과 극 반응을 보였다는데. 문재완이 미니의 방을 보고 좌절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이지혜는 샵 시절부터 인연을 맺어온 배우 겸 화가 ‘아트테이너’ 이혜영을 집으로 초대했다. 이지혜의 첫째 딸 태리를 보고 싶었다던 이혜영은 태리의 관심을 얻기 위해 본인의 가수 시절 영상을 직접 보여주는 등 적극적인 자기 홍보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혜영은 태리와 함께 자신의 첫 솔로곡인 ’라 돌체 비타‘ 합동 공연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 올렸다는데. 태리를 지켜보던 늦둥이 아빠 김구라도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개인전을 여는 등 수준급 그림 실력을 보여 왔던 이혜영은 예술적 영감의 원천이 남편의 영어 실력 덕분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이지혜는 “그래서 언니가 그림을 잘 그리는구나”라며 연신 감탄했다고.

이지혜♥문재완 부부와 이혜영의 만남은 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SBS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