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04
연예

유희열, 유재석 영입하더니…'우당탕탕 안테나' 버스 광고까지 '기대 UP'

기사입력 2021.10.01 16:0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유희열이 버스 광고에 나타났다.

1일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 첫 공개를 앞두고, 재치 만점 버스 광고가 진행돼 시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화사한 ‘잇몸 미소’를 장착한 유희열의 모습으로 가득한 재미있는 광고가 서울 전역을 누비는 버스에 담겨,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들의 이름으로 빼곡하게 들어찬 가운데 안테나의 유희열 대표는 활짝 웃으며 두 손으로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의 카카오TV 공개 시간을 가리키고 있다.

여기에 그를 둘러싼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안테)나” 문구는 노래 가사를 연상시키는 동시에 전사적 예능 프로젝트의 성공을 기원하는 ‘대표님’의 불타는 열정과 기대감을 드러내는 듯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웃음을 자아낸다.

야심찬 대표님과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역대급 전사 예능 프로젝트에서, 이들이 과연 어떤 유쾌 통쾌 반전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실제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개인 SNS에는 버스 광고 목격담이 이어지며, 광고는 물론 본편에 대한 기대와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이번 광고는 서울 전역을 오가는 11개 노선의 시내 버스에 집행되며, 10월 한달 간 유희열과 안테나 식구들의 웃음만발 광고를 도심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는 안테나의 전무후무 역대급 전사 예능 프로젝트로,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우당탕탕 반전 매력이 펼쳐질 예정이다. 소속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널리 알려 수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열정과 야망으로 가득한 ‘대표님’ 유희열부터, 탁월한 음악성은 물론 예능감까지 인정받은 정재형, 페퍼톤스 등의 안테나 대선배들은 물론, 예능 초보이지만 그동안 몰랐던 숨은 매력을 드러내는 예능 원석들까지 총출동한다.

'우당탕탕 안테나'는 1일 오후 5시 첫 공개되며 매주 월, 금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사진=카카오TV 오리지널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