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EPEX(이펙스)의 새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1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EP 'Bipolar(양극성) Pt.2 사랑의 서'의 예약 판매를 오픈한다.
'Bipolar Pt.2 사랑의 서' 피지컬 앨범은 'LOVER(연인)'과 'COMPANION(동반자)'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앨범에는 132페이지의 포토북을 비롯해 폴딩 포스터(각 버전별 8종 중 랜덤 1종), 포토 카드(각 버전별 16종 중 랜덤 2종), 스토리 페이퍼(각 버전별 1종), 메시지 카드(각 버전별 8종 중 랜덤 1종), 학생증(각 버전별 8종 중 랜덤 1종), 엽서(각 버전별 1종), 스티커(각 버전별 1종) 등이 포함된다. 초도 한정으로는 포스터(각 버전별 1종)가 추가 증정된다.
이펙스가 4개월 만에 선보이는 'Bipolar Pt.2 : 사랑의 서'는 지난 6월 발매한 데뷔 앨범 'Bipolar Pt.1 : 불안의 서'에서 이어지는 신보다. 전작에서 청소년기의 불안의 시작에 따른 위태로운 감정을 보여줬다면, 이번에는 이성, 꿈, 반려동물, 지구, 우주 등 성장기의 다양한 첫 번째 사랑의 시작과 이에 따른 복잡한 감정을 다룬다.
특히 'Bipolar Pt.1 : 불안의 서'로 데뷔하자마자 앨범 전량 품절 기록을 쓴 이펙스가 이번에도 새로운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펙스의 두 번째 EP 'Bipolar Pt.2 사랑의 서'는 10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