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0:29
연예

[오늘의 화제] 구잘 내귀에 캔디…미친 존재감 한유라

기사입력 2011.02.04 00:29 / 기사수정 2011.02.04 00:29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3일 인터넷상에서는 '구잘…내귀에 캔디로 남심 사로잡아', '작가계 미친 존재감 등극…한유라는 누구?', '소녀시대 다이어트 식단'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우즈벡 김태희' 구잘, 내 귀의 캔디로 남심 사로잡아

출신 구잘(26)이 뛰어난 춤 실력 뽐냈다.

3일 오전에 방송된  KBS 2TV 설특집 '글로벌 스타청백전'에 출연한 구잘은 김영철과 함께 '내 귀의 캔디' 무대를 꾸몄다. 몸에 따라붙는 블랙 원피스를 입고 나온 구잘은 '우즈베키스탄의 김태희'라는 별명처럼 멋진 춤솜씨를 선보였다.

구잘과 김영철은 중간 중간 박자를 놓치긴 했지만 안무를 훌륭하게 소화했고 구잘의 특유의 미소는 남심을 흔들기에 충분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영철 계 탄 날이다", "구잘을 보고 설렌다", "설날 아침부터 미녀를 봐 기분이 좋다" 등의 흐뭇한 반응을 보였다.

구잘은 케이블 MBC Every1 틴에이저 시트콤 '레알스쿨'에서 미모의 영어 선생님으로 출연하고 있다.

한편 , 이날 방송된 '글로벌 스타청백전'은 KBS2TV '미녀들의 수다' 출연자들과 국내 스타들이 한국패션쇼, 국제 씨름대결 등을 벌이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② 작가계의 미친 존재감…한유라는 누구?

정형돈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도중 그의 아내 한유라 작가가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유라 작가는 2일 방송된 SBS의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재미있는 퀴즈클럽'에 깜짝 출연해, 남편 정형돈과 함께 김용만을 공격해 눈길을 끌었다.

정형돈이 김용만에게 "파일럿 프로그램들을 심하게 말아 드셨더라"며 공격할 때, 얼굴을 가리고 쏜살같이 달려와 자료를 전달한 것.

이에 김용만은 "부인이랑 같이 방송하기로 한 거냐"며 사심 방송 의혹 제기로 맞섰다.



한편 작가로서는 파격적인 등장에 한유라 작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009년 9월 개그맨 정형돈과 결혼한 한유라 작가는 방송작가 활동 이전에 광고 모델과 탤런트로도 활동했다.

1982년생인 한유라 작가는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출신으로, 대학교 재학 시절 코카콜라, KTF, TNGT 등의 광고에도 출연했다.

MBC 시트콤 '미라클', SBS 시트콤 '압구정 종가집', SBS 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 등으로 연기도 했다.

이밖에도 에스진(S.jin)의 뮤비 '눈물도 마르죠'에도 출연했으며, 2006년에 방영된 KBS 월화드라마 '봄의 왈츠' 오디션 참가 당시 동영상도 남아 있어 주목을 받았다.

이후 작가로 전향해 SBS 예능 '미스터리 특공대' '일요일이 좋다-옛날TV', '라인업' 등에 참여했다.





③ 소녀시대의 몸매 유지 비결은? '다이어트 식단' 공개

걸그룹 소녀시대의 다이어트 식단이 공개돼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3일 SBS 설 특집 프로그램 방송 <스타 뭐하세요>에서는 스타들의 뒷모습과 함께 걸그룹 멤버들의 식단이 함께 공개됐다.

이 중 소녀시대의 식단은 약 1,500kcal로 맞춰져 있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알찬 다이어트로  "계절나물과 브로컬리, 닭 가슴살 구이, 현미밥 등으로 짜여져 있다"면서 트레이너가 말을 했다.

한편, <스타 뭐하세요>는 SBS 프로그램 <한 밤의 TV연예> 속에 있는 코너로 설 연휴를 맞아 특별 프로그램으로 편성되어 방영됐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