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6:59
연예

골린이 권혁수·조현, 김시우 프로와 숨막히는 대결 (백돌이 대탈출)

기사입력 2021.09.23 11:1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대환장 라운드가 진행될 백돌이의 리얼 골프 라운드, ‘백돌이 대탈출’ 1화가 공개된다.

‘백돌이 대탈출’ 1회에서는 권혁수와 걸 그룹 베리굿의 전 멤버인 배우 조현이 골린이 팀이 돼 프로 골퍼 김시우와 맞붙을 예정이다.

대결에 앞서 두 사람은 평소의 구질이나 성향 등을 이야기하며 부캐 찾기에 나섰다고 한다. 왼쪽으로 공이 많이 간다는 조현은 ‘좌현’, 거리가 짧지만 정확하게 과녁을 조준하는 권혁수는 ‘과녁수’로 대결에 임하기로 했다.

그러나 왼쪽으로, 제대로 치기는커녕 공을 띄우지조차 못 하는 말도 안되는 상황에 두 사람은 “정신 차려라, 몸을 들지 말고, 공 째려보고”라며 혼잣말을 했다고. 이후 입을 틀어막으며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려고 심기일전했다고 한다. 골린이라면 어느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이런 상황은 격한 공감은 물론, 한편으로는 큰 위안을 줄 예정이다. 

한편 화판을 들고 밥로스를 완벽 재현하며 골프 용어를 알려주는 ‘골로스’ 권혁수, 그리고 코스 공략법 등 프로의 진짜 레슨도 ‘백돌이 탈출기’의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한편 골린이와 프로의 아슬아슬 골프 대결이 펼쳐질 백돌이 대탈출 1화는 23일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공개된다.  

사진 = 에이앤이코리아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