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9:40
게임

주현·문세윤이 픽한 ‘무협지존’, 오늘(8일) 정식 서비스 시작…다양한 혜택 제공

기사입력 2021.09.08 16:59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무협지존’이 출시됐다.

8일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와 CMGE는 모바일 턴제 수집형 RPG ‘무협지존’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무협지존’은 다양한 무협소설에서 등장한 인물들을 게임 속에서 모두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게임이다. 무협 소설의 대가 김용 작가의 무협소설인 영웅문 3부작 ‘사조영웅전’과 ‘신조협려’, ‘의천도룡기’ 등과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다양한 무협 지존들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수집형 RPG 장르를 통해 원작의 감성을 100% 재현하는 데 중점을 둔 ‘무협지존’은 정통 무림세계의 세계관과 100여 명의 다양한 협객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구음진경, 항룡십팔장, 태극권 등 수만 가지 절세무공으로 고수를 육성할 수 있으며, 이들을 활용한 무구한 전략 전투 또한 맛볼 수 있다.

홍보모델로 ‘주현’과 ‘문세윤’을 선정하며 중장년층부터 젊은 게이머까지 게임을 적극 알리고 있는 ‘무협지존’은 오늘부터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의 정식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무협지존’은 홍보모델이 등장하는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주현’과 ‘문세윤’은 각기 다른 협객으로 등장해 자웅을 가리는 ‘천하제일 영웅대전’에서 맞붙게 된다. ‘문세윤’은 ‘주현’을 이기기 위한 무공으로 ‘사돈안(보이는 건 뭐든지 복제하는 흡신공)’을 사용한다. ‘주현’ 성대모사 일인자답게 ‘문세윤’은 영상 속 주현의 목소리와 행동을 고스란히 따라해 웃음을 유발한다. 동시에 ‘무협지존’ 공식카페에서는 홍보모델이 등장하는 CF 영상 공개 후, 관련된 퀴즈를 맞히는 ‘이 자식아, 무협지존 CF 퀴즈를 맞춰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하여 출시 이후 7일 동안 매일 공식 카페에 공용 쿠폰을 공개하는 ‘출시 기념 7일 대축제’, 2주 동안 진행되는 문파 관련 이벤트 ‘우리 문파가 천하를 평정하겠소’, 작품별 캐릭터 도감을 보고 작품이 틀린 곳에 들어가 있는 협객을 맞히는 ‘틀린 협객 찾기!’ 등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이용자는 ‘무협지존’은 월간 게시글 및 댓글 Top3를 선정하여 지존 보상 및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카페 지존이 되는 길’, 캐릭터 이상형 월드컵, 천하제일 콘텐츠와 관련된 ‘천하제일에 올라라!’, 게임 공략글을 작성하는 ‘무협 공략 지존왕!’, 자주 사용하는 진영 조합 화면을 공유하는 ‘대협님 진영을 알려주세요!’ 등의 이벤트에 참여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무협소설의 대가 김용 작가의 라이선스 총집합으로 많은 이용자들이 기대해주신 무협지존이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며, “100여 명의 무림 절대고수를 휘하에 두고 천하를 평정하는 무림세계를 지금 바로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이펀컴퍼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