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의 첫 솔로 싱글 앨범 'LALISA'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리사의 솔로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곡 'LALISA'와 'MONEY' 2곡이 담겼다. 인스트루멘탈 (반주) 버전까지 포함하면 총 4개 트랙이다.
YG 더블랙레이블 대표 프로듀서 TEDDY를 비롯해 24, Bekuh BOOM, R.Tee, Vince가 각각 작사·작곡·편곡자로 이름을 올렸다.
블랙핑크의 '휘파람', 'Kill This Love', 'Pretty Savage' 등 많은 메가 히트곡을 함께 만들어온 이들이 과연 '솔로 아티스트' 리사와는 어떤 시너지 효과를 발휘했을 지 주목된다.
아울러 트랙리스트 포스터 속 바이크 헬멧을 착용한 리사의 비주얼도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앞서 'LALISA' 리릭 포스터에서 모터사이클이 등장했던 점을 떠올리면 뮤직비디오 속 그의 액션 연기와 곡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YG 측은 "타이틀곡 'LALISA'와 수록곡 'MONEY' 모두 역동적인 리듬과 멜로디, 거침 없는 랩이 돋보이는 힙합 장르"라며 "리사의 도전과 역량이 제대로 빛을 발할 때가 왔다"고 귀띔했다.
리사의 솔로 앨범 'LALISA'는 오는 10일 발표된다. 음원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한국시간으로는 오후 1시 공개. 그는 이보다 한시간 전인 12시(KST)부터 네이버 V LIVE와 틱톡에서 동시 중계되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과 먼저 만날 예정이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