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31
연예

화제의 '택시 탄 현빈'…두 번째 이야기 공개

기사입력 2011.01.27 14:53 / 기사수정 2011.01.27 14:53

이희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희연 기자]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택시 탄 현빈'의 두 번째 이야기가 안방을 찾는다.

27일 방송될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현빈이 뽑은 <시크릿 가든> 명장면&명대사를 비롯해 못다한 <시크릿 가든>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그간 쉽게 들을 수 없었던 어린 시절 이야기와 '배우 현빈'에 대한 진솔하고 유쾌한 토크들이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대, 20대, 30대의 인간 김태평'이란 주제로 어릴 적 꿈, 학창시절 인기, 아버지의 반대를 이겨내고 연기자로 데뷔하게 된 과정 등은 물론, 영화 <친구> 주인공 장동건과의 비교 때문에 출연 당시 숱한 화제를 불러 모은 드라마 <친구> 출연 뒷얘기 등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만날 수 있다.

<현장토크쇼 택시>의 문희현 담당PD는 "토크쇼 단독 첫 출연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재치 있는 입담과 순발력을 보이며 MC 이영자, 공형진까지 놀라게 만든 현빈 씨의 본격적인 토크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여성 팬들을 사로 잡을 비장의 카드가 숨겨져 있으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현빈의 절친 선배 공형진이 들려주는 배우 현빈에 대한 이야기도 소개돼 눈길을 끌 예정이다.

[사진= 현빈 ⓒ 온 미디어 제공]

 

 

 

 

 


 



이희연 기자 hiyou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