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3:01
연예

[That's very Hot] 토니안 부친상···김보경 '하루하루' 음원 차트 1위

기사입력 2011.01.28 22:25 / 기사수정 2011.01.28 22:26

최근 가장 핫[♨] 했던 연예계 소식들을 모아 That's very Hot !

▶ 토니안 아버지, 암투병 중 별세…향년 70세

가수 토니안(본명 안승호)이 부친상을 당했다.

 

토니안의 측근은 25일 오전 "토니안의 아버지가 오늘(25일) 새벽 투병 끝에 병상에서 세상을 떠나셨다. 토니안이 아버지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던 만큼 큰 슬픔에 빠져있다"고 전했다.
 
토니안의 아버지 故 안의준 씨는 최근 암투병으로 병세가 악화돼 서울대병원 중환자실에 입원해 치료를 받다 향년 70세로 별세했다.
 
바쁜 방송 스케줄 속에서도 토니안은 아버지를 찾아가 병간호를 했으며 아버지 곁에서 조금이라도 더 시간을 보내기 위해 노력한 것으로 알려져 마음을 아프게 하고 있다.
 
토니안 측 관계자는 "토니안이 이번 주 방송 녹화는 정상 참석을 못한다. 다음주부터는 프로그램에 최대한 피해를 입히지 않은 선에서 스케줄을 조율할 것"이라고 전했다.
 
故 안의준 씨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송파구 풍납동 아산병원에는 양세형, 박경림, 민(미쓰에이), 사이먼디(슈프림팀), 장우혁, 정형돈, 지석진, 간미연, 이홍기(FT 아일랜드), 신소율 등 토니안의 동료 연예인들이 방문해 토니안을 위로했다.

한편, 토니안의 아버지 故 안의준 씨는 27일 오전 8시 30분 발인, 경기도 파주 순복음교회에서 영면한다.

[That's very Hot :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송창의, '1박2일' 새 멤버 제의…바빠서 고사

배우 송창의가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의 출연 제의를 고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창의는 지난해 12월 '1박 2일' 제작진으로부터 제6의 멤버 제안을 받은 적이 있으나, 영화와 뮤지컬 등 바쁜 일정 탓에 합류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송창의의 소속사 측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1박2일 측에서 송창의를 선한 이미지와 다양한 매력을 높이 봐준 것 같았다"며 "어쩔 수 없는 부분이 컸다. 당시 뮤지컬, 드라마 등 활동이 분주했던 터라 기분 좋은 고민 끝에 12월 말쯤 1박2일 측에 정중히 말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한편, 송창의는 SBS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마친 뒤 지난해 12월 곧바로 영화 '노바디 썸바디' 촬영에 합류했으며 아울러 뮤지컬 '광화문 연가'에 캐스팅돼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That's very Hot : ♨] 영화, 뮤지컬에서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 김보경, 데뷔곡 '하루하루' 음원 차트 1위

'슈퍼스타K 2' 출신 가수 김보경의 데뷔곡 '하루하루'가 음원 차트 1위에 올라 화제다.

 

지난 24일 김보경의 데뷔앨범 '더 퍼스트 데이(the FIRST DAY)' 타이틀곡 '하루하루'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하루하루'는 이승기, 동방신기, 소녀시대, 팀 등과 함께 작업했던 작곡가 김태성 씨의 곡으로 김보경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인상적인 노래다.
 
누리꾼들은 "목소리가 한층 더 깊어진 듯", "가슴에 와 닿는 노래", "그녀가 잘되길 바란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보경은 오는 29일 오후 4시 홍대 소극장 사랑티비에서 첫 번째 팬 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That's very Hot : ♨] '슈퍼스타K 2' TOP11 탈락이 오히려 약이 됐네요.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