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6:58
연예

임영웅 팬클럽, 어려운 이웃 위해 100만 원 기부…선한 영향력

기사입력 2021.08.25 02: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지난 11일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와 ‘회와초’(히어로)는 희망성금 100만 원을 광명시사회지협의회(회장 이상재)-광명희망나기운동 본부에 전달했다.

본 희망 성금 전달식에는 임영웅 팬클럽 회원과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전달식에 참여한 팬클럽 회원들은 “참석한 회원들 모두 광명시에 오랫동안 거주하고 생활하고 있는데 지역에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나눔을 하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작지만 청소년들에게 힘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가수 임영웅 님과 함께 좋은 나눔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은 “팬클럽에서 뜻깊고 귀한 나눔을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전해주신 성금은 특기가 있는 청소년에게 꿈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예체능 특기생 청소년 장학금으로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는 ‘함께하자, 나누자, 극복하자’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위기(코로나19와 같은)를 함께 이겨내자는 나눔 운동이다. 이에 이 운동에는 기업, 단체, 개인 등 다양한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사진 = 임영웅 인스타그램-임영웅X물고기 뮤직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