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5:28
연예

'퍼피 구조대 더 무비' 라이더→로키, 평화 지키는 귀여운 퍼피 히어로

기사입력 2021.08.23 10:58 / 기사수정 2021.08.23 10:5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엔터테인먼트가 18일 개봉해 상영 중인 영화 '퍼피 구조대 더 무비'(감독 캘런 브런커)의 캐릭터들의 특징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퍼피 구조대 더 무비' 속 캐릭터들의 특징을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다.

퍼피 구조대의 든든한 대장 라이더부터 경찰관 체이스, 소방관 마셜, 비행사 스카이, 환경지킴이 로키, 해양구조대 주마, 건축가 러블의 견종을 비롯한 성격과 능력까지 영화의 재미를 더해줄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 새롭게 퍼피 구조대에 합류하는 리버티와 도시를 위험에 빠뜨리는 악당 험딩어에 대한 내용도 포함돼 흥미를 유발한다.


'퍼피 구조대 더 무비' 캐릭터 소개 영상은 롯데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퍼피 구조대 더 무비'는 도시를 위협하는 날씨 악당 험딩어에 맞선 퍼피 히어로들의 스펙터클 시티 어드벤처다. 전 세계 35개 이상으로 번역돼 월 4천 4백만 스트리밍 수를 기록하는 등 세계적 인기를 자랑하는 TV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첫 번째 극장판으로 '넛잡 2'의 캘런 브런커 감독을 비롯한 베테랑 애니메이션 제작진들이 TV에선 볼 수 없던 스케일감을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마룬5의 메인 보컬 아담 리바인이 영화의 OST에 참여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더했다.

'퍼피 구조대 더 무비'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