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방민아와 권화운의 아찔한 키스 스틸을 공개했다.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첫 방송부터 화면을 꽉 채운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광과 청량한 색감, 그리고 이별과 연애에 대한 현실 공감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그 중에서도 커플 여행 이벤트에 당첨된 '놀멍놀멍봅서' 멤버들의 제주도 여행이 시작됨과 동시에 이별한 커플 송이(방민아 분)와 도겸(권화운) 사이에 지강(안우연)이 등장하면서 미묘한 삼각 러브라인이 형성되는 초 스피드 전개는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공개된 스틸은 방민아와 권화운의 입맞춤을 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호텔 룸 침대 위에서 서로를 마주보고 앉아있는 두 사람의 눈빛에서는 이별을 했지만 여전히 남아있는 애정이 느껴져 왠지 모를 설렘을 유발한다.
이어 가만히 자신을 바라보고 있는 권화운에게 망설임 없이 다가가는 방민아의 모습은 이들이 오랜 시간 함께한 연인이었다는 것을 실감케 한다.
두 사람의 입술이 닿을락 말락 한 그 순간을 포착한 투샷은 보는 이의 심박수를 수직상승 시킨다. 서로에게 입술이 닿기까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방민아와 권화운의 키스 스틸은 이들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긴장감까지 전달되고 있어 더욱 심장을 떨리게 만든다. 과연 이별한 커플인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생기는 것인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제작진은 "극중 송이와 도겸의 입맞춤은 굉장히 많은 것을 의미하고 있다. 두 사람이 함께 사랑한 시간이 길었다는 것을 보여주기도 하고, 이별했지만 서로의 진심이 무엇인지 짐작하게 할 수 있는 포인트 장면이 될 것이다. 아직 끝나지 않은 두 사람의 이야기에 또 어떤 변수가 생기게 될 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21일 오후 9시 50분 2회가 방송된다.
사진 =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