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이은상이 새 앨범 ‘Beautiful Sunshine(뷰티풀 선샤인)’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오늘(20일) 정오,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은상의 새 솔로 싱글 앨범 'Beautiful Sunshine'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비눗방울 너머로 천진난만한 미소를 선보이며 팬들의 심장을 저격한 이은상은 이어진 사진들에서 새 앨범의 제목처럼 아름다운 햇살을 향해 손을 높이 뻗고, 곧 만나게 될 팬들을 맞이하는 듯 카메라를 향해 반가운 손짓과 미소를 건네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오늘로 새 앨범 'Beautiful Sunshine'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스무 살의 풋풋하면서도 싱그러운 매력을 한껏 선보인 이은상은 내일 트랙리스트 공개에 이어 다음 주부터 리릭 티저 포토, 온라인 커버, 스페셜 리액션 비디오,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 본격적인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연이어 공개하며 컴백 열기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한편, 이은상의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Beautiful Sunshine'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절찬리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다.
사진=브랜뉴뮤직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