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0:45
연예

'노포의 영업비밀' 박나래X박찬일 셰프, 노포 성공 요인

기사입력 2021.08.19 14:51 / 기사수정 2021.08.19 14:51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노포의 영업비밀' 메인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23일 첫 방송되는 tvN '노포의 영업비밀'은 노포를 찾아 그곳이 오랜 세월 살아남을 수 있었던 특별한 여업 비밀을 파헤치는 미식 탐방 예능이다. 평균 업력 50년 이상의 노포들이 대를 이어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가 밝혀질 예정이다.

레시피뿐만 아니라 마케팅, 인테리어, 영업 철학 등 노포의 성공에 숨겨진 다양한 요소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최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상반된 분위기의 두 노포가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박나래가 있는 곳은 '노포도 힙해질 수 있다'는 그녀의 평소 생각을 반영한 듯 세월감과 분홍빛이 어우러져 힙한 분위기를 가득 풍긴다. 반면 40년 동안 전 세계의 노포를 탐방해온 박찬일 셰프는 본질에 충실한 정통 노포에 와 있어 방송을 통해 다양한 노포들이 소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노포의 영업비밀'에서 공개한 영상에서는 박나래와 박찬일 셰프가 본격적으로 영업 비밀을 파헤칠 것을 예고해 흥미를 돋운다. 수십 년을 이어온 노포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박나래와 박찬일 셰프는 음식은 물론 주방 탐사에도 나선다. 신중한 표정으로 음식을 맛보다 무언가를 발견하고 깜짝 놀라는 두 사람의 모습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노포의 영업비밀'은 23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노포의 영업비밀'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