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2:37
연예

송혜교, 유아인에 "♥♥♥"…"새로운 시작" 축하 물결 [엑's 이슈]

기사입력 2021.08.17 21:50 / 기사수정 2021.08.17 21:4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송혜교 유아인의 우정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아인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축하해 새로운 시작 더 새로운 송혜교"라는 글을 남겼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한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한 송혜교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송혜교는 깔끔하게 묶은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 시크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표정이 인상적이다. 

송혜교는 해당 게시물에 세 개의 하트 이모티콘으로 화답해 눈길을 끌었다. 전세계 팬들은 두 사람의 훈훈한 우정에 감탄하고 있다. 

연예계 절친으로 유명한 이들의 우정은 이전부터 꾸준하게 이어져왔다. 같은 소속사 UAA 식구인 두 사람은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거나 생일을 축하하는 등 친분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송혜교는 지난 5월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아인이 보낸 커피차를 인증했다. 당시 유아인은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보내며 "여러분 맛있게 드시고 오늘 촬영도 화이팅하세요 엄홍식 드림"이라고 응원을 더하기도. 이에 송혜교는 "감사합니다 홍식씨"라고 화답하며 훈훈한 우정을 자랑했다.

또 최근에도 송혜교는 유아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절친 면모를 과시했다. 두 사람은 송혜교의 반려견을 사이에 둔 채 장난치며 웃음 가득한 시간을 인증했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의 두 사람이 보여주는 절친 면모에 수많은 팬들은 환호했다. 

한편 유아인은 1986년생으로 36살, 송혜교는 1981년생으로 41살이다.  

사진=송혜교, 유아인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