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엔쿠스(N.CUS)가 '더쇼'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그룹 엔쿠스가 오늘 17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TV, SBS FiL '더쇼'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엔쿠스는 새 타이틀곡 'GET OUT'으로 무대를 장식할 계획이다.
신곡 'GET OUT'은 전작 'SUPER LUV'를 통해 꽃피운 사랑이 지고, 새로운 열매를 맺기 위해 다시 도약하고 싶다는 의미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이 곡은 임창정, 오마이걸, SF9, 골든차일드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해온 Sungjin, Jay Hong, mOnSteR nO.9, croq, VORADORY가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14일 발매한 엔쿠스의 새 앨범 'Unripe Love'는 데뷔 앨범 'MATCHLESS LOVE' 이후 엔쿠스의 외면과 내면의 변화된 매력을 담아낸 앨범이다. 앨범 발매 이후 '더쇼'를 통해 첫 신곡 무대를 선보이게 된 엔쿠스가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엔쿠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렛츠쿠스', '쿠스탐험' 등 자체 제작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해왔다. 이외에도 브이로그, 브이라이브, 커버 영상으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BTS의 'ON', 더보이즈의 'REVEAL', 태민의 'Criminal'을 커버한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엔쿠스가 출연하는 SBS MTV, SBS FiL '더쇼'는 17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사진=규리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