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이은상이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Beautiful Sunshine(뷰티풀 선샤인)’의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오늘(17일) 정오,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은상의 새 앨범 'Beautiful Sunshine'의 프로모션 스케줄 이미지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내일(18일) 첫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트랙 리스트, 리릭 티저 포토, 온라인 커버, 스페셜 리액션 비디오, 그리고 뮤직비디오 티저와 앨범 프리뷰 등 이번 앨범의 컨셉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특히 지난 16일, 싱그럽고 상큼한 무드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1년 만의 깜짝 컴백 소식을 전했던 이은상은 오늘 공개한 프로모션 스케줄 이미지를 통해 푸른 들판을 배경으로 캠핑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보여주며 이번 앨범에 스무 살 이은상의 자유롭고 청량한 에너지가 가득 담겼음을 암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이은상의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Beautiful Sunshine'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되며, 내일 오후부터는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브랜뉴뮤직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