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의 기부가 눈길을 끈다.
12일 대구 중구청은 보도자료를 내고 임영웅 팬들과 함께 하는 위시(WISH) 카페가 지난 11일 대구 중구청을 방문해 성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위시카페 운영자 측은 “임영웅 가수의 데뷔 5주년을 맞이하여 의미 있는 기념을 하고자 전국에서 찾아온 임영웅 가수 팬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은 것”이라며 기부금에 대해 설명했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지속적인 성금 기탁 덕분에 중구 구민들께 큰 힘이 되고 있다며 기탁하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대구 중구청은 기탁된 성금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가수 임영웅은 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7월에 이어 8월에도 100% 팬들의 투표를 통해 제13대 기부천사에 이름을 올렸다.
임영웅은 배우, 가수, 예능 카테고리를 모두 더한 명예전당 종합 누적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얻었다.
누적 점수 3,000점 만점 중 3,000점으로 완벽한 1위를 차지한 임영웅은 8월 8일, 데뷔 5주년을 맞았다.
임영웅 팬덤 영웅시대는 임영웅의 기념일을 더욱 뜻깊게 보내기 위해 다양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선도하고 있다. 임영웅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 수가 9억 6000만 뷰를 돌파하는 경사를 맞았다.
사진 = 위시(WISH) 카페-임영웅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