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1:55
게임

‘삼국블레이드’, 조인 초월 업데이트…‘천지파괴’ 스킬 보유

기사입력 2021.08.10 17:16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삼국블레이드’가 조인 초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10일 액션스퀘어(205500 대표 김연준)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조인 초월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삼국지에서 ‘조인’은 위나라의 무장으로 조조의 사촌동생이다. 거친 성격과는 반대로 자신에게 엄격하고 규정을 준수하여 주변으로부터 두터운 신임을 받았다. 원술, 도겸, 여포 등과 벌인 전투에서 많은 공적을 쌓았으며 관우의 공격을 막아내고 형주의 거점인 번성을 지켜낸다. 이후 조조 사후에 조비의 두터운 신임으로 대장군으로 승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삼국블레이드에서 조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 스킬인 ‘천지파괴’를 보유하게 된다. 초월 스킬인 천지 파괴 사용시 방패를 전력으로 휘둘러 소용돌이를 일으키고 이때 받는 피해를 100% 반사하게 된다. 이후 공중으로 높이 뛰어 올라 지상을 뒤엎는 강력한 피해를 주고 중심부에 있는 적들을 5초간 기절 시킨다. 사용 중에는 상태 이상 면역 상태가 되며 이 기술은 회피가 불가능하게 된다.

액션스퀘어는 조인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전장을 오픈하며 핫타임 이벤트, 미션 달성 이벤트, 확률업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현물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 되는 조인 초월 객잔을 특정 횟수 이상 클리어 시 추첨을 통해 24K 순금 1돈 카드, 갤럭시 버즈 프로, 구글 기프트 카드, 아이템 쿠폰 등이 제공된다.

사진=액션스퀘어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