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8:33
사회

지하철 폭언남 논란…"욕부터 바로 나오네"

기사입력 2011.01.19 23:50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지하철에서 어른에게 폭언을 하는 고교생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17일 한 포털사이트에는 "지하철 고딩폭언남 제가 직접 당한 일입니다"라는 제목으로 동영상과 글이 올라왔다.

25세 여대생이라고 밝힌 글쓴이는 노약자석에 다리를 꼬고 게임을 하던 남학생에게 앞에 서 있는 어른에게 자리 양보를 해달라고 요구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남학생이 자신에게 "니가 뭔데 xx이야. 꺼져"라며 욕설을 퍼부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어 "옆에 계신 어르신이 누나한테 그게 뭔 말버릇이냐고 한마디 하자 남학생은 XX놈아, 니 X깔엔 저XX가 누나로 보여?라며 욕설을 퍼부으며 도망을 가려고 했다"고 전했다.

글쓴이는 "저한테 욕한 것은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갈 수 있었지만 어른들께 그런 식으로 욕하는 어린애를 그냥 두고 넘어갈 수가 없네요"라며 "생각 같아선 그 자리에서 바로 주먹을 올렸어도 모자라지만 나도 똑같은 사람이 되기 싫었다"고 말했다.

동영상에 나오는 부분은 남학생에게 욕을 들은 남성이 경찰서로 가자고 하자 남학생이 욕하면서 도망가려던 것을 지나가던 시민이 잡은 모습을 담고 있다.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공공장소에서 어린 학생이 욕을 하는 모습이 충격적이다" "요즘 청소년들이 욕을 너무 많이 사용해 놀라는 경우가 많다" "예전엔 자는 척이라도 했는데, 이젠 대놓고 욕부터 나오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지하철 고딩폭언남' 동영상 캡처]

백종모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