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57
연예

장윤정 "♥도경완과 부부싸움 후 가출, 목덜미 잡혀 집에 와" (미우새)[포인트:톡]

기사입력 2021.08.01 13:04 / 기사수정 2021.08.01 13:0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 가수 김연자, 장윤정이 등장해 트로트의 전설다운 명품 입담을 자랑하며 박군과 이야기를 나눈다.

1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박군의 군탑방으로 김연자와 장윤정이 직접 행차한다.

박군은 자신의 얼굴을 처음 알린 오디션 SBS '트롯신이 떴다'때부터 은인으로 여긴 두 사람을 특별 초대했다. 특히 손수 준비한 '군탑방표 몸보신 음식'을 풀코스로 대접하며 감사 표시를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러나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장윤정과 김연자는 무대 공포증이 고민이라는 '트롯 신생아' 박군을 위한 긴급 노래 점검에 나섰다. 거침없는 트롯신들의 돌직구 지적과 살벌한 무대 특훈에 박군은 내내 진땀을 흘렸다.

한편 두 트롯신은 사랑 앞에서도 혹독한 면모를 자랑했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김연자는 홧김에 일주일 넘게 잠수를 탔던 사랑 싸움의 충격적인 전말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장윤정 역시 "가출을 했다가 남편 도경완에게 목덜미를 잡혀 집으로 돌아와야 했다"고 화끈한 부부싸움 스토리를 밝혀 스튜디오에 있던 어머니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장윤정, 김연자의 솔직 화끈한 내 남자 폭로전은 올림픽 중계로 인해 평소보다 조금 늦은 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S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