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개별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지난 26일부터 30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의 개별 콘셉트 포토를 잇달아 공개했다.
BX를 시작으로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 사진을 순차적으로 오픈한 CIX는 청량함을 한가득 담은 비주얼로 한 폭의 그림 같은 자태를 선보였다. 특히 공통된 마린룩 속에서도 각자의 개성을 살린 헤어스타일과 망원경, 종이배, 돌고래 등의 소품으로 콘셉트의 느낌을 풍성하게 살렸다.
또한 청량한 비주얼과 함께 드러난 깊은 눈빛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CIX가 선보일 첫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OK' Prologue : Be OK'는 'HELLO' 시리즈에 이어 새로운 'OK' 시리즈를 시작하는 앨범이다. 첫 정규 앨범인 만큼 다양한 장르의 곡을 통해 '차세대 글로벌돌'로 성장한 CIX의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CIX는 최근 데뷔 2주년을 맞아 팬들과 함께하는 '2021 픽스위크 (2021 FIX WEEK)'를 진행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또 매주 화요일마다 Mnet '6백만불의 CIX : The CIX Million Dollar Kids'로 팬들과 만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IX의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는 오는 8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