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4:39
연예

편안+자유분방한 홍진경의 '덕후생활'…이동진과 티키타카 예고

기사입력 2021.07.20 11:38 / 기사수정 2021.07.20 11:38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덕후생활' 공식 프스터와 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23일 첫 방송되는 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이하 '덕후생활')은 플랫폼과 콘텐츠가 범람하는 이 시대에 각자의 취향에 맞춰 골라볼 수 있도록 시대와 플랫폼,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영상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인 홍진경이 '덕후'의 시선에서 색다른 매력의 안내를 예고한 바 있다. 이어 평론가 이동진, 유튜버 겸 성우 쓰복만, 그리고 배우 송진우가 프로그램에 합류를 알려 기대를 더하고 있다.

20일 '덕후생활' 측은 공식 포스터와 1회 예고편을 공개해 시선을 끈다. 먼저 새롭게 공개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포스터에는 우아하고 고상한 홍진경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치 아늑한 서재로 초대하는 것 같은 모습이 홍진경만의 편안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을 잘 드러내고 있다. 이에 그녀의 '덕후생활'은 어떨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홍진경은 콘텐츠에 대한 뜨거운 애정과 열정, 의외의 지식을 드러내며 기대를 모았던 바 있다. 이에 '덕후생활'은 유쾌한 웃음과 풍성한 볼거리는 물론 다채로운 정보들로 매주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그런가 하면 홍진경과 이동진의 즐거운 케미를 담은 1화 예고도 함께 공개돼 기대를 높인다. 예고편 속에는 알고 보면 더 좋을 관전 포인트부터 우리가 몰랐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두 사람은 영화 속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재미있게 콕콕 풀어내는 '홍진경의 문화시민' 코너를 함께 진행하며 주옥 같은 명작들을 재발견할 예정이다.

특히 영상 속 두 사람은 26년 전 종로3가에서 이미 운명 같은 아주 특별한 인연을 맺었다는 놀라운 사실을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두 '진' 덕후들의 티키타카 역시 또 다른 프로그램의 묘미로 활약할 전망이다.

'덕후생활'은 23일 오후 7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