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0:39
연예

'체념' 열창한 박명수...규현 "노래 모르죠? (할명수)

기사입력 2021.07.16 11:22 / 기사수정 2021.07.16 11:22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할명수' 박명수와 규현이 방구석 콘서트를 연다.

16일 방송되는 JTBC 멀티플랫폼 콘텐츠 '할명수'에서는 박명수와 규현이 코인노래방을 방문한다. 

이날 노래방에서 두 사람은 박명수의 '바보에게 바보가', 규현의 '광화문연가'와 '마지막 날에'를 열창한다. 또, 빅마마의 '체념',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와 같은 노래를 불러 '귀호강'을 시켜줄 예정이다. 또, 규현은 슈퍼주니어의 메인보컬답게 노래 실력을 맘껏 뽐낸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박명수와 규현은 첫 번째 곡으로 '바보에게 바보가'를 부른다.

박명수가 1절을 부르는 동안 규현은 완벽 화음을 선보였고, 2절을 이어 부른 규현의 노래 실력은 절정을 뽐낸다. "노래를 잘 모르는데"라며 걱정했던 것과 달리 규현은 프로답게 노래를 완창하며 박명수를 놀라게 한다. 이어 노래가 끝나자 박명수는 "역시 직업 가수는 다르다. 귀 호강했다"라며 극찬했다. 박명수는 노래를 본인의 스타일로 재탄생 시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빅마마의 '체념'을 선곡한 박명수는 규현에게 남자 음정으로 바꿔 달라고 요청한다. 하지만 규현이 노래방에서 음정을 변경하는 방법을 모르자 결국 박명수는 원래 음정으로 '체념'을 부르게 됐다. 이에 박명수가 연신 박자와 음정을 원곡과는 다르게 부르자 규현은 "노래 모르죠?"라고 묻자 박명수는 단호하게 "알아"라며 노래를 끝까지 열창해 웃음을 자아낸다.

'할명수'는 16일 오후 5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할명수'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