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1 12:23
연예

송강, 한소희 향한 진심은? (알고있지만)

기사입력 2021.07.14 17:59 / 기사수정 2021.07.14 17:59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알고있지만' 송강의 상반된 분위기가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에서  마성의 미대생 박재언으로 분한 그는 ‘만인의 연인’이자 ‘가질 수 없는 꽃’이라는 수식어처럼 친밀하면서도 동시에 차가운 면모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유나비(한소희 분)와의 관계가 진전될수록 극명히 드러나는 온도차는 긴장감에 불을 지피며 더욱 관심을 모은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 나비와 급속도로 가까워진 재언이 실제 남자친구라는 착각이 들 만큼 한없이 달콤하다가도 어느 순간 선을 긋고 더 이상 다가오지 못하게 만들어 그의 진심에 대한 의구심을 키우고 있는 것.



이렇듯 송강이 나비와의 밀고 당기기를 반복하며 추후 전개될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키우고 있는 가운데, 그의 다양한 온도차가 담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댕냥이남’이라는 애칭답게 강아지와 고양이 같은 면모를 오가는 이미지 변신이 눈에 띈다.

먼저 그는 미묘한 표정으로 박재언의 날선 분위기를 그려내다가도 나비와의 ‘썸'이 시작된 후에는 애정이 듬뿍 담긴 눈빛으로 설렘을 자아내 과연 어떤 모습이 진실된 것인지 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다채롭게 캐릭터를 그려 낼 송강의 연기가 주목된다. 

'알고있지만'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 = JTBC '알고있지만'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