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4:41
연예

조재윤, 생존지기 접고 조家네 탄생 "손님들이 아들같다" (골라자봐)

기사입력 2021.07.07 15:56 / 기사수정 2021.07.07 15:56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 양세형과 홍현희의 '팅존'에서 커플이 탄생할지 궁금증이 쏠린다.

7일 방송되는 LG헬로비전·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는 첫 번째 캠핑존 고객들의 체크아웃을 앞두고 마지막 이야기가 전개된다. 양세형과 홍현희의 '팅존'에서는 솔로 캠퍼들이 마지막 선택을 앞두고 11 로테이션 데이트가 그려진다. 남성 출연자들은 최종 선택에서 거침없는 직진 본능을 보여 징존지기들이 자중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로맨틱한 사랑이 피어나는 '팅존'에서 커플이 탄생했을지 관심을 모은다.

조재윤의 '생존'은 동반 입대를 앞둔 손님들과의 마지막 야생 생존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조재윤의 하루를 보내며 손님들이 아들 같다며 조家네 탄생을 알렸다고 한다. 또한 존장 강호동이 공복 해결 구세주로 등장하며 통 삼겹살을 제공해, 돌판에 구우면서 생존 지기 조재윤은 군대 생활 백서를 가르쳐주겠다며 군 생활 팁을 알려준다고 해 내용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먹존지기 이상민은 완벽한 조화의 육수와 채소 등을 활용해 아침부터 침샘 자극하는 모닝 메뉴들을 선보인다. 밤새 내린 비와 쌀쌀한 아침 날씨에 따뜻함을 전한 메뉴가 무엇일지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상민은 '먹존'은 미리 메뉴를 공개하면 1년 치 예약이 꽉 찰 것이라는 자신감이 충만했다는 후문이다.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는 연예인들과 일반인들이 다양한 콘셉트의 캠핑을 즐기는 신규 캠핑 버라이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전국의 캠핑 스폿을 찾아가 각 지역의 특색을 살린 프라이빗 캠핑존을 운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는 7일 LG헬로비전,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각각 오후 5시,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사진=LG헬로비전·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