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0:26
연예

매운맛으로 돌아온 CIX, '6백만불의 CIX' 오늘(6일) 첫 방송

기사입력 2021.07.06 09:3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새 리얼리티로 팬들을 찾아온다.

6일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6백만불의 CIX : The CIX Million Dollar Kids(이하 '6백만불의 CIX')'가 첫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 CIX 멤버들은 1930년대 세트장에서 도둑이 되어, 경찰의 눈을 피해 추격전을 펼친다. '뭉치면 죽고 흩어지면 산다'는 슬로건 아래 CIX는 '추격지옥'을 탈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6백만불의 CIX'는 어떤 상황에서도 죽지 않고 살아남는 영화 '6백만불의 사나이'를 모티브로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CIX 앨범의 '지옥 세계관'을 반영해 여러 단계에 걸친 '예능 지옥'을 탈출하며 단단하게 우정을 다지는 멤버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낸다. 

특히 사전 미팅에서부터 익스트림하고 버라이어티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CIX 멤버들의 의견이 반영되어 더욱 알차고 풍성한 리얼리티가 완성됐다는 후문이다. CIX 멤버들은 '6백만불의 CIX'를 통해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5인 5색 매력과 예능감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6백만불의 CIX' 첫 에피소드는 6일 오후 7시 Mnet, 오후 8시 M2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사진=Mnet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