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8:56
연예

김승민·스키니 브라운, 기리보이 이어 '스터디그룹' 음원 컬래버 10일 발표

기사입력 2021.07.05 11:48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래퍼 김승민, 스키니 브라운(Skinny Brown)이 네이버웹툰 '스터디그룹'을 위해 만났다.

5일 TOON STUDIO와 Plus Change는 "김승민과 스키니 브라운이 참여한 네이버웹툰 '스터디그룹'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 노래가'가 오는 10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 노래가'는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힙합 곡이다. 김승민과 스키니 브라운은 가창은 물론, 작사, 작곡에도 직접 참여해 트렌디한 사운드를 만들어 냈다.

앞서 공개된 기리보이의 'DIE DIE (Feat. 최엘비)'를 잇는 김승민, 스키니 브라운의 '이 노래가'가 '스터디그룹' 독자들에게 시원하게 터지는 에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김승민과 스키니 브라운은 매력적인 목소리와 플로우로 힙합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래퍼다. 김승민은 지난 2019년 Mnet '쇼미더머니 8'에 출연해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였으며, 스키니 브라운은 올해 'Berry Loves My Mood', 'More Mood' 등을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신형욱, 유승연 작가의 '스터디그룹'은 콘텐츠 전문 제작사 '와이랩'의 두 번째 세계관인 '블루스트링' 라인업 작품이다. 공부와는 거리가 먼 최악의 깡패소굴 유성공고의 교내 유일 스터디그룹과 친구, 가족을 지키기 위한 윤가민의 피 튀기는 생존기를 그리고 있다. 토요 네이버웹툰 인기순 상위권 작품으로 현재 시즌2 유성폭격을 준비중이다.

'스터디그룹'과 김승민, 스키니 브라운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 노래가'는 오는 1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뷰티풀노이즈, 데이토나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