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1:45
연예

‘또美힐미’ 이찬원, 설렘을 유발하는 다채로운 매력

기사입력 2021.07.05 07: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뽕숭아학당’ 비하인드 속 이찬원의 다양한 매력이 눈길을 끈다.

지난 4일 TV 조선 ‘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에는 “뽕6 이미 우리 마음 속에 한번에 들어와버렸잖아요, 이미 홀인원”이라는 글과 함께 ‘뽕숭아학당’ 57회 출연진들의 사진이 공개됐다.

‘뽕숭아학당’ 57회는 TV CHOSUN의 새로운 스포츠 예능 ‘골프왕’ 출연진인 이동국, 김미현이 출연해 트롯맨들과 팀을 구성해 예능 대결을 펼쳤다.

공개된 사진 중에는 프로그램에 열심히 참여 중인 이찬원의 모습들이 다양하게 담겨있다.

1. 언제 어디서나 ‘귀엽또’

첫 번째 사진 속 이찬원은 몸으로 공을 받아야 하는 게임인 ‘딱풀 스내그골프’ 에서 인간 과녁이 돼 동갑내기 친구 황윤성과 귀여운 케미를 뽐내고 있다.

이 게임에서 오랜 세월 야구 사랑으로 익힌 공에 대한 이찬원의 감각이 빛을 발했다. 이날 방송된 이찬원의 귀여운 모습에 팬들의 심장은 녹아내렸다는 반응이다.

2. 한결같은 ‘유교보이’

두 번째 사진 속 이찬원은 명치에 한 손을 얹고 출연진들과 건배를 하는 모습이다.

이찬원은 언제 어디서나, 나이가 적든 많든 예를 갖춰 대한다.

이런 모습은 모든 방송에서 한결같이 볼 수 있는 이찬원의 ‘유교보이’ 면모이다.

3. 집중력 최고의 ‘진지또’

세 번째 사진 속 이찬원은 골프채 대신 우산을 거꾸로 잡고 있다.

골프 자세를 배우고 있는 이찬원은 이미 마음은 ‘프로 골퍼’인 진지한 모습이다.

약점도 강점으로 승화시키는 이찬원이다.

늘 방송에서 배움을 마다하지 않는 진지한 모습을 보여 이 또한 팬들에게 설렘 포인트이다.

한편 지난 6월 30일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 57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8.9%를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은 10.5%까지 치솟으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독주 체제를 이어갔다.

TV CHOSUN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TV CHOSUN ‘뽕숭아학당’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