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43
연예

CJ미디어, 걸그룹 카라 주연 日 드라마 방영권 확보

기사입력 2011.01.12 08:38 / 기사수정 2011.01.12 08:38

이희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희연 기자] CJ미디어가 카라가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일본드라마의 제작투자에 동참해 눈길을 끌었다

국내 인기 걸그룹 카라가 주인공으로 열연하는 일본 드라마 에 직접 투자를 통해 한일 합작 프로젝트의 초석을 다지게 되는 것. 특히 일본 현지에서 제작 및 방송되는 로컬 오리엔티드 방식 드라마에 국내 콘텐츠 그룹이 투자자로 나서는 것은 드문 일이다.

한편 최근 일본에서 K-POP의 열풍을 이끌고 있는 인기 걸그룹 카라는 에서 미녀 스파이로 등장해 색다른 변신을 꾀할 예정이다. 멤버 5명은 각각 ‘타깃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으라’는 연애미션을 수행하면서 진실한 사랑을 경험하는데, 이 과정을 통해 톱스타로서의 매력을 한 단계 끌어올리게 된다. 일본인 정치가, 스포츠 스타, 톱 셰프 등 다양한 남성을 유혹하기 위해 섹시 발랄한 모습은 물론 액션까지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는 리얼리티와 픽션이 섞인 장르로, 드라마 속 카라의 라이브 장면과 이들의 앙큼 솔직한 속내가 드러나는 수다 등은 또 하나의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리더역의 규리는 사랑에 대해 내성적이고 신중한 모습으로, 승연은 사랑에 있어서 타이밍을 가장 중시 여기는 소녀로, 니콜은 사랑에 대한 환상으로 가득한 로맨티스트로, 하라는 타오르는 정열을 가진 열혈소녀로, 막내 지영은 의외로 냉정한 판단력을 가진 현실적인 모습으로 등장한다.

CJ미디어 드라마 제작관계자는 “본 드라마는 최근 일본 내 일고 있는 한류 열풍에 한층 더 열기를 불어넣어줄 작품이 될 것”이라며 "CJ미디어는 향후 해외 드라마나 TV무비에 대한 투자의지를 가지고 지속적으로 투자에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카라가 한국과 일본 양국을 오가며 촬영한 는 일본 TV도쿄를 통해 내년 1월 14일 금요일 밤 12시부터 방송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1월말 tvN 채널을 통해 이라는 제목으로 전파를 탄다.

[사진=카라 ⓒ CJ 제공]



이희연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