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4:19
연예

'주진모♥' 민혜연, 건강 몸매 비결 "경력 20년 유산소 운동" (의사혜연)

기사입력 2021.07.01 17:30 / 기사수정 2021.07.01 16:4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주진모 아내로 잘 알려진 가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민혜연이 유산소 운동에 자신감을 보였다. 

민혜연 유튜브 채널 의사혜연에는 지난달 30일 "제대로 골라야 효과적. 나에게 딱 맞는 운동은? (ft. 꾸준하게 운동하는 비법)"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번 영상에서 민혜연은 목적에 맞는 운동을 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면서 다양한 운동법을 소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민혜연은 "요즘 즐겨하는 최애 운동"을 묻자 "요즘 꽂힌 거 있다"면서 콘솔 게임에 빠졌다고 했다.

민혜연은 게임으로 운동할 수 있다면서 "레벨이 높아질수록 공격할 수 있는 동작도 많아진다. 재밌게 만들었다"고 추천했다. 

민혜연은 또 "거의 20년 가까이 유산소 운동을 했다"며 "스테퍼도 매일 하고 실내 사이클도 많이 돌리고 런닝머신도 하면서 유산소 운동은 어렵지 않은데 근력 운동을 하기 싫어하는 편"이라고 밝혔다.

이어 "대결하면서 (운동) 하니까 미친 사람처럼 하고 있더라"고 웃었다. 

끝으로 민혜연은 매번 실패하는 운동을 꾸준히 할 수 있는 팁을 알려달라는 요청에 "운동을 해보니까 목표를 구체적으로 잡는 게 좋다"고 강조했다. 


사진=의사혜연 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