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9:04
게임

‘서머너즈 워’, 소환사의 길 신규 퀘스트 추가…완료시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 제공

기사입력 2021.06.29 13:28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서머너즈 워’가 가이드 시스템 ‘소환사의 길’ 5단계 퀘스트를 추가했다.

29일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가이드 콘텐츠인 ‘소환사의 길’에 새로운 퀘스트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소환사의 길’은 ‘서머너즈 워’를 처음 접한 초보 유저부터 복귀한 유저까지 단계별 과제 수행을 통해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차근차근 알아갈 수 있도록 구성된 퀘스트형 가이드 시스템이다. 지난 해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플레이 편의성을 높이고자 도입되었으며,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서머너즈 워’의 풍성한 콘텐츠를 많은 유저들이 쉽고 재미있게 익히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소환사의 길’ 도입 당시 소개되었던 퀘스트에 이어, 다섯 번째 퀘스트가 신규로 생성된다. 퀘스트는 차원홀, 카이로스 던전, 시험의 탑 등 전투 콘텐츠를 비롯해 건물 건설, 고대 룬 제작, 몬스터 2차 각성 등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콘텐츠와 관련된 임무가 제공되며, 수행을 완료하면 여러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특히 ‘소환사의 길’ 5단계 퀘스트에서는 완료한 임무에 따라 신규 소환서인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는 기존 전설의 소환서에 얻을 수 있는 몬스터의 범위를 넓혀, 물∙불∙바람∙빛∙어둠 등 전 속성 대상의 태생 4~5성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소환 주문서다.

이밖에도 컴투스는 전투 시 몬스터 스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메뉴를 추가해 더욱 편리하게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다.

슈퍼 히어로의 공중 콤보 액션, 궁극기/액티브 스킬 등 슈퍼 히어로별 고유 스킬, 코스튬 커스터마이징 가능, 오메가 플라이트에 합류해 영웅적 서사 시스템 가능

사진= 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